본문 바로가기

ESTP vs ENFP의 싸움 후, 화해의 열쇠는 여기 있었다

ESTP vs ENFP의 싸움 후, 화해의 열쇠는 여기 있었다 바로 보시겠습니다. 

 

 

ESTP vs ENFP의 싸움 후, 화해의 열쇠는 여기 있었다

 

ESTP와 ENFP는 성격 유형이 매우 다르기 때문에 싸움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서로의 감정을 이해하고 존중하며 새로운 경험을 함께 하는다면 화해는 가능합니다.

 

ESTP vs ENFP의 싸움 후, 화해의 열쇠는 여기 있었다 [자세히 알아보기]

개인적인 경험과 감정

여자인 저는 ESTP 친구와 싸운 경험이 있고요.

당시 저는 ENFP의 열정적인 성격이 이해가 안 되었고, 친구는 제 현실적인 태도에 실망했습니다.

하지만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려 노력하고, 새로운 취미를 함께 시작하면서 화해할 수 있었습니다.

 

추가적인 내용

 

ESTP는 논리적이고 직설적인 반면, ENFP는 감정적이고 창의적입니다.

ESTP는 사실을 중시하고, ENFP는 가능성을 추구합니다.

ESTP는 새로운 경험을 좋아하고, ENFP는 새로운 아이디어에 열광합니다.

 

화해를 위한 팁

 

서로의 감정을 존중하고 이해하려 노력합니다.

자신의 가치관을 강요하지 않고, 상대의 가치관을 존중합니다.

함께 새로운 활동을 시작하며 공통점을 찾습니다.

과거의 실수에서 배우고, 성장하려는 노력을 합니다.

서로의 세계에 발을 들여놓고, 다름을 인정하고 받아들입니다.

 

ESTP와 ENFP는 서로 다른 성격 유형이지만, 화해는 가능합니다.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며 노력한다면, 더욱 강력한 우정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다양한 관련정보 써머리

원하는 정보 없으시면 아래 이어보기 보세요. 

__

ESTP 관련 더보기

 

ENFP의 관련 더보기

 

 

 

 공유드린 내용은 ESTP vs ENFP의 싸움 후, 화해의 열쇠는 여기 있었다 관련 정리 입니다.  찾으셨던분께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